Quantcast

송중기·송혜교, ‘태양의 후예’ 스틸컷 재조명 “너무 달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송중기와 송혜교의 스틸컷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2016년 당시 ‘태양의 후예’에 출연해 ‘송송커플’로 주목받았다. 남다른 합을 자랑했던 이들은 최근 열애를 인정하면서 진짜 커플로 거듭났다.
 
‘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다.
 
종영당시 38.8%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드라마’로 인정받기도 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출연 당시부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대본리딩현장에서도 송중기가 부끄러워하며 송혜교에게 기대는 모습은 열애를 인정한 뒤 다시금 대중들 사이에서 떠오르곤 했다.
 
이에, ‘태양의 후예’에서 공개한 송중기-송혜교의 달달한 모습이 엿보이는 스틸컷은 이전과 다르게 대중들의 눈에 비치고 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