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티켓, 200만 돌파 앞둔 ‘캣츠’ 앙코르 티켓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뮤지컬 ‘캣츠’가  16일 뮤지컬 최초 관객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에 공연에 출연했던 인순이, 대성이 특별 감사메시지를 전했다.
 
인순이는 ‘캣츠’탄생 30주년을 기념한 2011년 공연에서 매혹적인 고양이 ‘그리자벨라’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로 ‘메모리’를 소화하며 관객들을 매료 시켰다.

당시 “‘캣츠’는 도전과도 같은 작품”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빅뱅 대성은 2008년 한국어 초연에서 반항아 고양이 ‘럼 텀 터거’ 역으로 뮤지컬에 데뷔했다.
 
뮤지컬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가창력에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끼를 발산하며 ‘귀여움의 카리스마’라는 별칭을 얻었으며 제 3회 더뮤지컬 어워즈 남자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화려한 경력의 정점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 의미 있는 결실을 거두만큼 ‘캣츠’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캣츠/ 클립서비스
캣츠/ 클립서비스
 
인순이는 ‘캣츠’ 200만 관객 돌파를 맞아 “세계적인 작품에 함께 했었다는 기억만으로도 행복한데 뜻 깊은 기록까지 세워져 캣츠인의 한 사람으로 뿌듯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등장하는 캐릭터 한 마리 한 마리가 다 사연 있고 감동적이다. 앞으로도 관객들이 ‘캣츠’를 통해 위로와 치유를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내한공연은 현재 지방 도시 투어 중이며 대구, 창원, 의정부 공연을 마친 후 1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마지막 3주 간의 앙코르 공연을 올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