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변정수,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해피바이러스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변정수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원조 슈퍼 모델이자 슈퍼 맘이자 캐릭터 강한 연기로 시선을 끄는 연기자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인플루언서로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엔터테이너 변정수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하는 에너자이틱한 변정수와 함께 일하게 되어 회사 직원들이 설레고 있다는 후문.
 

1995년 패션계에 해성처럼 등장해 런웨이와 유수의 패션 매거진을 사로잡았던 변정수. 유니크하고 건강한 매력을 2018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수 있을까.
 
변정수/ 후크엔터테인먼트
변정수/ 후크엔터테인먼트
 
친구같이, 언니같이, 엄마같이 때로는 딸같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엔터테이너 변정수의 화려하고 새로운 런웨이 무대가 기대되는 바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