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신과 함께’ 차태현, 환생한다면? “하정우로 태어나면 흥미로울 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신과 함께’ 차태현이 환생하면 자신의 아들과 하정우로 환생하고 싶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월드타워에서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이하 ‘신과함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다음생에 환생하고 싶은 것에 대해 묻자 차태현은 “처음에는 제 아들로 태어나고 싶다고 생각했다. 제 아들이 되서 부모님께 정말 효도를 했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딸 보다는 아들로 태어나고 싶다”며 아빠로서의 바람을 환생으로 대신했다.
 

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두번째는 하정우로 태어나고 싶다. 흥미로울 것 같았다. 제가 알고 있는 사람 중 가장 흥미로운 사람이다. 이것저것 많은 일을 하는 사람이다. 저도 이것저것 많이 하는 사람인데 하정우로 태어나면 더 흥미로운 일을 많이 하지 않을까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동욱은 “다시 환생한다면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주지훈으로 태어나고 싶다. 키크고 잘생긴 사람으로 태어나 못 누린 것 누리면서 살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과 함께’는 저승에서 온 망자가 사후 49일 동안 그를 안내하는 저승차사들과 함께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주호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는 20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