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원진, ‘문재인 씨’ 호칭 논란…떠오르는 그의 막말 대잔치 “어딜 날치기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가 ‘문재인 씨’라는 호칭 논란으로 일각의 뭇매를 맞고 있다.
 
조원진은 11일에 이어 12일 정당정책토론회에서도 문재인 대통령은 ‘문재인 씨’로 지칭, 그럼에도 계속해서 호칭을 바꿔불러 논란을 만들었다.
 
이날 조원진은 문 대통령과 현 정부를 비판하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문재인 씨’라고 반복해서 말한 바. 홍익표 정책위 수석부의장은 ‘예의를 갖추라’고 유구, 조원진이 이를 묵살하며 양측의 신경전이 펼쳐졌다.
 

조원진/ 뉴시스 제공
조원진/ 뉴시스 제공
 
조원진의 막말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가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임명동의안 표결 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여권을 비난한 조원진 의원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고 이 영상은 급속도로 퍼졌다.
 
화면 속 조원진은 “박수 쳐주러 왔다”며 말을 시작. 이어 “어디 정권 잡자마자 날치기를 하고 있나. 부끄럽지도 않냐”며 언성을 높였다.
 
이를 촬영한 노 원내배표는 “국회 난동의 역사적 기록으로서 보존 가치가 있어 촬영했다”고 주장 했다.
 
조원진의 막무가내 행동, 이제는 더 이상 용서 받을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