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꽃피어라달순아’ 임호, 최재성-배도환 형제 사실 알았다‥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태성(임호)이 정선기(최재성) 동생이 정충기(배도환)란 사실에 경악했다.

12일 방송된 KBS2TV 드라마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태성이 정충기의 생존 사실을 알게 됐다.

KBS ‘TV소설꽃피어라달순아’캡쳐
KBS ‘TV소설꽃피어라달순아’캡쳐

이날 부도 위기에 놓인 정선기(최재성)는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말하면서, 갑자기 쓰러졌다.

이 소식을 들은 가족들은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라며 눈물을 흘렸다.

홍주(윤다영)도 이를 듣고 난 후, 모두 자신 때문이란 생각에 죄책감에 시달렸다.

태성을 만난 홍주는 “그만하셔라”고 한강을 건들지 말라고 부탁, 하지만 태성은 이를 거절했다.

이를 우연히 엿듣게 된 한태숙(김민희)은 홍주가 윤재를 간첩신고 했고, 이를 이용해 태성이 한강을 위기에 빠트렸다는 사실을 알곤 충격을 받았다.

한편, 연화는 광복기념회 행사에 참석, 항일 애국지사 회고전 개최한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그 첫 주인공이 이재하란 사실에 기뻐했다


이때, 정선기 면회 온 태성은 그의 동생이 죽은 줄 알았던 정충기란 사실에 경악하고 말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