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신유람, 에이픽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노을·이은채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명량의 혜희 스님, 루시 의 창수 役으로 활약한 배우 신유람과 에이픽 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픽 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랜기간 연기 활동을 해오던 신유람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신유람은 액션배우로 작품을 시작해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면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매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신유람은 최근, 영화 명량(김한민감독) 혜희 스님 疫, 루시(뤽베송감독) 창수 疫, 포크레인(이주형감독) 사단장 疫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신유람/ 에이픽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유람/ 에이픽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픽 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절대적이고 확실한 선택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며 창의적인 마인드와 끊임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사업의 선진화와 가치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로 재능있는 신인을 발국,트레이닝을 통하여 원석을 최고의 배우로 만들어 내고있다.
 
한편, 신유람은 영화 ‘안시성’ 촬영 중에 있으며 그는 향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