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투깝스’ 조정석, 1인 2역 연기에 “박보영에게 조언은 NO, 자신감과 확신 갖고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투깝스’의 조정석이 1인 2역 연기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
 
지난 2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 제작발표회에서는 오현종 PD, 변상순 작가, 배우 조정석, 이혜리, 임세미, 김선호가 참석했다.
 
조정석은 이번 드라마에서 중앙서 강력팀 형사 차동탁 역과 그의 몸에 빙의된 사기꾼 공수창 역까지 1인 2역에 도전했다. 그에 대한 부담감이나 고충이 있었을터. 그는 “형사와 사기꾼. 그 인물의 직업에 대한 고민과 노력도 했지만 그 보다도 중요시 한 것은 체력이었다. 아주 고되다. ‘연기는 체력이다’를 느끼고 있다”며 두 인물을 소화해야 되는 체력적 부담에 대해 유쾌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1인 2역은 배우한테 욕심나는 캐릭터다. 이 드라마로 매력적인 부분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조정석은 이날 “두 시간 자고 와서 비몽사몽한 상태”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조정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정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조정석이 출연했던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상대 배우인 박보영이 1인 2역을 완벽 소화하며 호평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조정석은 “박보영을 넘어설 자신은 없다. 그에 버금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박보영에게 조언은 얻진 못했다. 나름대로의 자신감과 확신을 갖고 연기하고 있다”며 “선호(공수찬 역)의 연기를 계속 관찰하는 습관이 생겼다. 촬영 전부터 연구를 했다. 하지만 그것에 갖혀 있으면 안된다는 생각했다. 캐릭터는 같지만 연기하는 사람은 다르기 때문에 각자 매력 또한 표현돼야 한다”고 연기에 임한 자세와 소신을 밝혔다.
 
‘투깝스’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