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션계 핫루키’ 모델 한성민, 체리비 ‘그의 그대’ M/V 여주인공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아이유가 최초로 타 가수의 곡에 작사로 참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 체리비(Cherry B.)의 데뷔 싱글 ‘그의 그대’가 지난 29일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에게도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그녀는 2001년생 에스팀 소속 모델 한성민으로 최근 패션업계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슈퍼 루키이다.
 
어리지만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마스크에 우월한 프로포션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보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이다. 특히 이번 출연은 평소 그녀를 눈여겨 본 아이유의 추천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체리비 ‘그의 그대’ 뮤직비디오 / 디오비엔터테인먼트
체리비 ‘그의 그대’ 뮤직비디오 / 디오비엔터테인먼트
 
한성민과 함께 호흡을 맞춘 남자 주인공 또한 에스팀 소속 이희수라는 신예 모델이다. 이번 뮤비에서 두 사람은 연기 경험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케미를 발휘하며 열연을 펼쳤다.
 
한편, 디오비 엔터테인먼트(dob Entertainment)에서 첫 선을 보인 체리비는 올해 나이 17세의 고등학생으로 아직 어디에도 공개된 적 없는 숨은 보석이다.
 
그녀의 보이스를 처음 들려준 ‘그의 그대’는 세련된 피아노 화성과 LA 스트링 앙상블의 연주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R&B 발라드 트랙으로,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의 시선이 향하는 곳에 대한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작사가로 참여한 아이유만의 독창적인 표현 방식들이 곳곳에 드러난다.
 
독특한 스케일의 블루지한 멜로디 라인 또한 가사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표현해 주는데, 체리비가 직접 멜로디 메이킹에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현재 체리비는 내년 2월 첫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