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막돼먹은 영애씨16’ 이승준 “5년째 출연, 처음부터 계속 영애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이승준이 5년째 작품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정형건 PD와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이규한, 고세원, 정다혜, 이수민, 손수현,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송민형, 김정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는 지난 2007년 4월 시즌1으로 시작해 올해 11년째 방송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막돼먹은 영애씨16’ 이승준 / tvN
‘막돼먹은 영애씨16’ 이승준 /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의 결혼과 함께 인생 2막을 예고하며 이전 어떤 시즌보다 더욱 극대화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종영한 시즌12부터 출연하고 있는 이승준은 “구성원분들 자체가 워낙 치밀하고 처음부터 저한테 잘해주셔서 녹아드는데 사실 큰 문제는 없었다. 13시즌부터 정말 재밌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16시즌을 촬영하고 있는데 저도 10년한 것처럼 착각에 빠진다. 정말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며 “영애는 여러 사람을 만났는데 저는 아무도 못 만났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영애였다는 게, 앞으로도 영애일 거라는 게 아주 기분이 좋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이승준은 포토타임때 김현숙을 위한 꽃다발을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현숙, 이승준, 이규한, 손수현, 고세원, 정다혜, 송민형, 김정하,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이수민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12월 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