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큐로홀딩스, 정기섭과 전속 계약 체결 “가능성을 지닌 배우…전폭적인 지원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정기섭이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는 27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정기섭을 새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정기섭은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정기섭의 매력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전속계약을 체결한 정기섭을 향한 믿음과 지원을 약속했다.
 
정기섭은 영화 ‘썸머타임’을 시작으로 ‘검사외전’, ‘함정’, ‘암살’, ‘국제시장’, ‘빅매치’, ‘친구2’, ‘회사원’, ‘미운 오리 새끼’, ‘7급 공무원’, ‘추격자’ 등 스크린에서 단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러면서 드라마 OCN ‘구해줘’, tvN ‘시그널’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실력파 배우다.
 

이처럼 다수의 작품으로 연기 내공을 다져온 정기섭은 뛰어난 역할 소화력으로 명품 신스틸러로 자리 매김한 것은 물론, 농도 깊은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인정받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기섭/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정기섭/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한편,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폭 넓은 연기활동을 해오고 있는 정기섭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충무로의 기대작 ‘인랑’. ‘암수살인’, ‘돈’, ‘공작’ 등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2018년을 정기섭의 해로 물들일 것으로 보여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