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온도’ 조보아, 종영 소감 “좋은 배우들과 호흡, 행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보아가 ‘사랑의 온도’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조보아가 마지막 촬영 인증샷과 함께 종영에 대한 아쉬움과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소감을 전한 것.
 
조보아는 “그 동안 ‘사랑의 온도’를 촬영하면서 좋은 배우 분들과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고, 스태프 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추운 날씨에도 따듯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얄미운 홍아를 끝까지 지켜봐 주신 시청자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저는 또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작품으로 돌아올 테니 기대해주세요”라며 함께 호흡 맞춘 배우들과 스텝들에게 애정 어린 소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전했다.
 
 
조보아 / sidusHQ
조보아 / sidusHQ
 
또한, 마지막 촬영 인증샷까지 공개한 조보아는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웃음을 짓거나 눈을 질끈 감은 귀여운 표정으로 애교 가득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작품을 떠나 보내는 아쉬움을 담아 입술을 쭉 내민 채 뾰로통한 표정으로 인사를 하는 등 깜찍한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To 홍아짱’이라고 적힌 대본엔 “보아 때문에 많이 웃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물이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또 만나요”라는 촬영팀의 훈훈한 메세지가 남겨져 있어 촬영 현장에서도 사랑스러운 조보아의 매력을 입증했다.
 
조보아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당당하고 도도한 금수저 작가 ‘지홍아’ 역을 맡아 사랑 뺏긴 상처와 질투에 눈이 먼 행동 때문에 밉상으로 등극하기도 했지만,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에 애교면 애교, 사이다급 직설대사 등으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사랑의 온도’는 지난 21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