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JTBC ‘사건반장’, 한화 김동선 신입 변호사 폭행…‘갑질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한화 3세 김동선 ‘또’ 술주정?
 
21일 JTBC ‘사건반장’은  한화 김승연 회장 3남 김동선이 로펌 신입 변호사를 폭행한 사건를 조명했다.
 
한화 김승연 회장 셋째 아들 김동선이 신입 변호사 모임에서 막말과 폭행을 서슴치 않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대형 로펌 변호사 친목 모임에 동석한 김동선은 남성 변호사의 뺨을 때리고 여성 변호사의 머리채를 잡는 등 폭행을 서슴치 않았다.
 
또한 “아버님, 뭐하시냐?”, “허리 똑바로 펴고있어라”, “주주님이라 불러라” 등 폭언 사실도 드러났다.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JTBC사건반장 방송캡쳐
 
김동선은 지난 1월 폭행한 논란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같은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더하고 있다.
 
그는 2010년 호텔 주점에서 여종업원 추행 혐의 및 2017년 1월 강남 주점에서 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로 집행유예 상태다.
 
이러한 가운데 김동선은 “피해자들에 엎드려 사죄, 용서빈다”는 사과문을 전했다.
 
경찰은 피해자와 접촉해 구체적인 피해 사실과 처벌 의사를 확인할 예정이다.
 
현재 JTBC ‘사건반장’은 월~금 오후 4시 방송된다. 또한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