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추행 파문’ 조덕제 “리얼리티 잘 살렸다는 칭찬을 받는 게 맞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덕제가 감독과 여배우의 거짓을 주장했다.
 
지난 7일 조덕제는 기자회견을 열고 2심에서의 유죄 판결을 언급하며 “영화 장면에 몰입한 연기자의 열연을 마치 현실 상황에서 흥분한 범죄자가 한 행동으로 본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실제 그런 느낌이 들었다면 연기자는 감독의 지시와 배역에 충실한 것이고, 리얼리티를 잘 살렸다는 칭찬을 받는 것이 맞다”고 설명했다.
 
 
조덕제 / KBS2 ‘연예가중계’
조덕제 / KBS2 ‘연예가중계’
 
이날 해당 영화의 메이킹 촬영기사는 “사건이 벌어진 당시에도 현장에서 늘 하던대로 메이킹 영상을 촬영한 것 뿐”이라며 “그리고 그 메이킹 영상이 당시 정황을 파악하는데 필요한 자료로 판단된 검찰의 요청에 의해 2015년 9월 23일 제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이 메이킹 영상이 여배우에게 불리한 증거로 작용하자 2심부터 갑자기 아무 근거 없이 ‘이 영상이 조작됐다, 편집됐다’며 억지 주장을 펼치기 시작했다”며 “이 점에 대해서는 제가 2심 재판 중에 증인으로 출석해 소상히 해명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덕제는 “영화인들에게 물어봐달라”고 말한 뒤 “현장에서 나를 그리고 여배우를 지켜보는 눈이 많은데 어떻게 촬영장에서 그러겠느냐”라고 토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