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숲(SOUP), 김소현 롱다운 화보 공개…‘겨울 대세 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김소현이 입고 있는 롱패딩, 어느 브랜드일까.

14일 동광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SOUP(숲)’이 전속 모델 김소현과 함께 겨울 화보컷을 공개했다.
 
‘숲’은 겨울 시즌을 맞아 대세 아이템인 롱다운과 코트, 무스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소현/ 동광인터내셔날
김소현/ 동광인터내셔날
 
공개된 화보 속 김소현은 그레이 컬러의 볼륨감 있는 이들의 롱다운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소현이 착용한 롱다운은 긴 기장감과 충전재 덕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139,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장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겨울 신상품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
 
색상은 그레이, 핑크, 브라운, 블랙이 있으며, 이는 17 겨울 캠페인은 숲 매장 및 공식홈페이지(http://www.dcollect.co.kr)와 SNS와(http://www.instagram.com/soup_official)에서 만나 볼 수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