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심혜진, 조석 엄마役으로 ‘마음의 소리 시즌2’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네이버 및 KBS 2TV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방영되며 한류 시트콤의 새 장을 연 예능 시트콤 ‘마음의 소리’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새 시즌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에 데뷔 30년차인 베테랑 배우이자 ‘안녕, 프란체스카’의 타이틀롤로 시트콤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간 장본인인 심혜진이 전격 캐스팅 됐다.
 
새로운 시즌, 새로운 캐스팅까지 제작을 확정한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가 ‘조석 엄마’ 역할로 심혜진을 낙점했다. 주인공 조석 역 성훈에 이어 다시 한번 파격적이면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캐스팅을 완성한 것. 심혜진은 ‘안녕, 프란체스카’ 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 시트콤의 여왕으로 군림했던 배우라, 더욱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심혜진
심혜진
 
CF스타로 화려하게 데뷔한 심혜진은 90년대 당시 왕성한 작품활동으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연기력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05년에는 [안녕, 프란체스카]로 주로 신인 등용문으로 인식 되던 시트콤 장르에 당대의 여배우였던 심혜진이 출연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였다.
 
심혜진은 ‘안녕, 프란체스카’시리즈를 통해 시트콤의 여왕으로 등극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았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심혜진은 독특한 캐릭터와 말투로 완벽한 변신을 선보이며 당시 시트콤을 애청하던 10-20대들이 심혜진이 분한 ‘프란체스카’ 캐릭터의 말투를 따라하는 등 큰 열풍을 일으켰고 이후에도 정극과 시트콤을 자유자재로 넘나든 심혜진의 연기 스펙트럼은 수 많은 후배 연기자들의 귀감을 샀다.
 
상반기 방영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원조 괴력녀 도봉순의 엄마로 열연한 심혜진은 유재명과 감초 ‘부부케미’로 시트콤 여왕의 건재함을 알렸다. ‘마음의 소리 시즌2’의 조석 엄마 역시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상당한 전투력의 캐릭터로, 심혜진이 아들 조석 역의 성훈과 보여줄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돋보일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