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윤상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윤상현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윤상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는 브라운관에서 전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배우이자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배우다. 앞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상현/인스타그램 캡쳐
윤상현/인스타그램 캡쳐
 
윤상현은 2005년 SBS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데뷔해 이듬해 2006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활동했다.
 
또한 MBC‘내조의 여왕’과 SBS‘시크릿 가든’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윤상현은 일본의 뜨거운 한류열풍에 가담하며 팬미팅도 연이어 개최했다.
 
이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MBC‘쇼핑왕 루이’, KBS‘완벽한 아내’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선보이며 꾸준히 활동했다.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본인이 출연했던 작품의 OST에도 참여하고 일본에서도 앨범을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예능감각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배우답게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새 둥지로 옮긴 후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