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정글의 법칙’ 측, “정준영에게 故김주혁의 사망 소식을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2일 오전 SBS ‘정글의 법칙’ 측은 “배우 故김주혁 님의 안타까운 소식에 진심으로 깊은 조의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이어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한국 시각으로 금일 오전 8시 30분경 현지 촬영 팀과 연락이 닿았다”며 “확인 결과 지난 29일 일요일 출국한 정준영 씨를 비롯한 후발대는 도착 직후 바로 촬영지로 이동, 통신 연결이 어려운 지역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현지 전화국에 화재가 발생하여 지역 내에서의 연락조차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빠르게 소식이 전해지지 못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현재 제작진은 고인과 가까웠던 정준영 씨를 위로하며 귀국을 앞당길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 중이다”고 노력을 전했다.
 

정준영, 故김주혁
정준영, 故김주혁
 
현재 ‘정글의 법칙’ 촬영 중인 정준영은 故 김주혁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1박2일’로 긴밀한 관계를 맺었다. 가장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멤버 조합으로 어색했던 초반과 달리 그 누구보다 끈끈해지며 남다른 애틋함을 자랑했다.
 
하지만 故 김주혁의 빈소가 차려진 후 유호진 PD, 차태현, 김준호, 김종민, 데프콘 등의 멤버들 모두 빈소를 찾았지만 정준영은 해외 촬영 탓으로 소식을 접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하 ‘정글의 법칙’ 입장 전문
 
먼저 배우 故김주혁 님의 안타까운 소식에 진심으로 깊은 조의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한국 시각으로 금일 오전 8시 30분경 현지 촬영 팀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확인 결과 지난 29일 일요일 출국한 정준영 씨를 비롯한 후발대는 도착 직후 바로 촬영지로 이동, 통신 연결이 어려운 지역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한편, 현지 전화국에 화재가 발생하여 지역 내에서의 연락조차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촬영은 본래 내일까지 예정되어 있었으나 현지 기상 악화로 일정을 하루 축소해 조금 전에 마쳤습니다. 이후 전파가 미약하게나마 수신되는 지역으로 자리를 옮긴 뒤 한국의 소식을 접해 곧바로 정준영 씨께 전했습니다.
 
현재 제작진은 고인과 가까웠던 정준영 씨를 위로하며 귀국을 앞당길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 중입니다. 직항편이 없는 외곽 지역에 있는 관계로 쉽지 않겠으나,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