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12월 6일 전격 데뷔확정…‘연말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12인조 꽃미남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데뷔를 공식 선언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올 12월 6일로 데뷔일자를 확정짓고 본격 데뷔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데뷔 소식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팬미팅 형식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 현장에서 깜짝 발표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결성을 공식 발표한지 딱 100일째인 이날,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정식 데뷔날짜에 대해 언급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멤버들은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다. 그래서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가장 먼저 이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이어 “(행사일 기준) 이제 데뷔까지 단 40일 정도 남았다.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로 가요계의 당찬 ‘세대교체’에 나설 ‘파워신인’ 더보이즈의 대대적 등장을 한층 기대케 만들었다.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첫 선을 보이는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팀 결성 공식 발표 당시부터 전원 독보적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전원센터’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팀에는 ‘프로듀스101’ 화제의 참가자 주학년과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Whatta Man’ 뮤비 주인공인 영훈, ‘K팝스타6’로 얼굴을 알린 케빈 등이 포함됐다. 더불어 차세대 기대주로 활약할 현재,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의 멤버까지 끼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더보이즈 / 크래커 ENT
더보이즈 / 크래커 ENT
 
특히 이들은 최근 MBC에브리원 채널 단독 리얼리티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을 성공적으로 론칭, 국내 가요계 관계자 및 아이돌 팬덤을 중심으로 확실한 입소문을 확실히 타왔다. 방송 전후로 진행된 2회의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각 장소마다 1000명 이상의 팬들이 이들을 직접 보기 위해 몰렸고, 안전상의 이유로 행사가 중단되기도 하는 등 연일 크고 작은 이슈를 낳아왔다. 온라인에서는 ‘좋아요’ 누적수가 1억건을 가볍게 돌파했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는 데뷔도 하지 않은 가운데 국내 굴지의 업체로부터 15개에 이르는 광고 러브콜을 받는가 하면. 신인임에도 유명 패션지에 20페이지 화보가 특별 편성되는 등 벌써부터 심상찮은 기운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12월 6일, 데뷔 일정을 확정한 더보이즈는 현재 본격적인 데뷔 무대 준비에 착수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