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청률] ‘매드독’ 시청률, 6.4%…‘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매드독’ 시청률이 상승세를 이어가고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매드독’은 전국 기준 시청률 6.4%를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 는 위기에 빠진 김민준(우도환 분)과 그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인 최강우(유지태 분)의 긴박한 모습을 담은 충격적인 엔딩이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미란의 뒤를 쫓던 김민준은 고진철(박성훈 분)의 공격을 받고 생사를 오가는 일촉즉발의 위기를 맞았다. 보험사기전문 연쇄살인마 고진철은 이미란이 죽음을 위장하는 데 도움을 준 인물.
 
이미란을 찾아가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을 묻던 김민준은 고진철의 공격을 받고 쓰러졌다. 이후 고진철은 김민준과 이미란의 살해하기 위해 정신을 잃은 두 사람을 차에 태우고 불을 질렀다. 피투성이가 된 채 넋을 잃은 김민준은 순식간에 화염에 휩싸이며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놓였다.
 

‘매드독’ 시청률
‘매드독’ 시청률
 
그때 최강우가 현장에 나타났다. 고진철이 김민준을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최강우는 본능적으로 위험을 감지하고 고진철의 뒤를 밟던 상황. 그러나 김민준은 형 김범준(김영훈 분)의 환영을 보는 등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최강우는 필사적으로 차창을 두드리며 김민준을 불렀다. 최강우의 절박한 외침에도 김민준은 결국 마지막 정신의 끈을 놓았다.
 
일촉즉발 위기에 놓인 두 사람은 안방극장에 폭풍 같은 긴장감을 전달하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과연 최강우가 무사히 김민준을 구할 수 있을지, 또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관심을 모은다.
 
고진철의 등장은 비행기 추락 참사의 새로운 진실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높였다. 남다른 촉으로 이미란의 생존을 알아낸 태양생명 회장 차준규(정보석 분)는 주한항공 부회장 주현기(최원영 분)에게 이미란의 처리를 지시했다. 이에 주현기는 고진철에게 이미란 살해를 사주했다.
 
차준규는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상을 파헤치고 있는 김민준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피래미가 붙었다. 같이 잡아라”고 말하기도 했다. 최강우와 김민준을 위험에 빠뜨린 차준규, 주현기, 고진철 사이의 검은 연결고리가 수면 위로 떠오르며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도무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지태와 우도환의 생사를 오가는 일촉즉발 위기로 긴장감을 끌어 올린 ‘매드독’ 6회는 오늘(26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