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 한예슬X이상우 ‘우결’ 알았다…“오늘 결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지석이 이상우의 ‘우결’ 파트너가 한예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3일 방송된 MBC ‘20세기 소년소녀’ 10회에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첫 촬영에 나선 안소니(이상우)와 사진진(한예슬)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니는 진진에게 “진진씨 의사에 따른 거니까 진진씨가 하고 싶은 거 얘기해줄래요”라고 말했다.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 캡처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 캡처
 
이에 진진은 “어쨌든 친구들은 불러야겠죠”라며 한아름(류현경)과 장영심(이상희)을 불렀다.
 
친구들을 부른 진진과 달리 소니는 쉽게 부르지 못했다.
 
그러던 와중 공지원(김지석)에게 전화가 왔고, 소니는 지원을 촬영장으로 오게 했다.
 
지원은 소니에게 “형 우결하는 거 미리 얘기해주지. 근데 왜 제일 중요한 건 얘길 안 해주실까”라며 “누구랑 찍냐고. 형수님 누구시냐고요”라고 재촉했다.
 
소니에게 계속 묻던 지원은 소니의 파트너가 진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소니는 지원에게 “오늘 결혼해”라고 말했다.
 
진진을 본 지원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진진의 드레스 자랑에 지원은 “예쁘다. 나 형 만나러 왔어. 우리 형”이라고 말해 진진을 놀라게 했다.
 
한예슬, 이상우, 김지석이 출연 중인 MBC ‘20세기 소년소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