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모-반란의 시대’, 메인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11월 개봉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홍선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는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리얼 무협 액션으로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보이스’ ‘블랙’의 실력파 연출가 김홍선 감독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올 가을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역모-반란의 시대’. 
‘역모-반란의 시대’ 메인포스터 / ㈜스톰픽쳐스코리아
‘역모-반란의 시대’ 메인포스터 / ㈜스톰픽쳐스코리아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네 명의 캐릭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1728년 영조 4년,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최후의 대결!’이라는 카피는 ‘역모-반란의 시대’가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영화 속에서 그려낼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스토리만큼이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얼 액션이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끈다. 메인 예고편 시작과 리드미컬한 음악과 함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무협 액션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킨다.
 
또한 탄탄한 액션 내공을 선보이는 정해인, 김지훈, 조재윤, 이원종 네 명의 배우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조선 최고의 검과 왕을 노리는 역적들 간의 승자가 과연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들의 피나는 노력으로 탄생된 각각의 캐릭터들은 완성도 높은 고난이도의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모습으로 ‘역모-반란의 시대’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증폭시킨다.
 
특히 배우 정해인은 맨몸, 활, 몽둥이까지 쉴새 없이 이어지는 버라이어티한 무기 스킬 대전까지 선보이고 있어 2017년 신(新) 액션 배우로의 등극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는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