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내 딸의 남자들2’ 소진, “아버지들의 마음이 정말 크게 와닿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내 딸의 남자들2’ 걸스데이 소진이 딸의 입장에서 느낀 바에 대해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E채널 딸 연애 파파라치 토크쇼 ‘내 딸의 남자들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내 딸의 남자들2’에 출연하는 신현준, 이수근, 김희철, 소진, 김태원, 장광, 박정학, 배동성이 참석했다.
 
‘내 딸의 남자들2’ 소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내 딸의 남자들2’ 소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E채널 ‘내 딸의 남자들2’는 첫 번째 시즌의 성원에 힘입어 탄생한 두 번째 시즌이며, 기존 MC 신현준, 이수근과 김희철, 소진이 새롭게 합류해 합을 맞춘다. 딸의 연애와 일상을 지켜 볼 아빠로는 시즌1에 이어 김태원이 출연하며, 배우 장광, 박정학, 방송인 배동성이 새 얼굴로 합류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내 딸의 남자들2’는 딸의 연애가 언제나 궁금하지만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아빠들의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내로라하는 딸바보 아빠 4인이 딸의 연애와 일상이 담긴 VCR을 관찰하며 솔직한 심경을 토크로 풀어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소진은 “저는 사실 아무리 효녀라고 생각드는 분들도 부모님의 마음을 잘 알지는 못할 것 같다고 생각한다. ‘내 딸의 남자들2’를 보면서 아빠들의 리액션에서 굉장히 아빠의 마음은 저렇겠구나, 하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되게 새로운 경험이었다. 사실 연예인들은 표정관리 같은 것을 잘하는 사람들인데, 방송에 출연하신 아버님 세 분이 딸의 모습이 나올 때마다 진짜 너무나 리얼한 액션들을 하셔서 너무 놀랐고 재밌었다”라고 덧붙이며 웃음 지었다.
 
MC 신현준과 이수근, 김희철, 소진과 딸바보 아빠 김태원, 장광, 박정학, 배동성이 출연하는 E채널 ‘내 딸의 남자들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