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매드독’ 류화영, “항상 겸손하고 비타민같은 배우가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매드독’ 류화영이 인기에 대한 소감과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매드독’의 주역들인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운, 김혜성, 홍수현과 황의경 PD가 참석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보험 범죄 조사극이다.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 펀치를 날릴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을 녹였다.
 
KBS2 ‘매드독’ 포스터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이매진아시아
KBS2 ‘매드독’ 포스터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이매진아시아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류화영은 “전작 ‘아버지가 이상해’에 이어 바로 ‘매드독’을 만나서 그런지 덜 부담되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출연 소감에 대해 전했다.
 
또한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는 “아직 와 닿지는 않는다. 항상 겸손하게 열심히 하는 비타민같은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운, 김혜성, 홍수현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은 1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