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손승원, “벌써 종영했다는 것이 실감나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청춘시대2’에서 학보사 편집장 ‘임성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승원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8일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손승원이 JTBC ‘청춘시대2’ 종영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그는 종영소감을 영상으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손승원은 “‘청춘시대2’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시즌1’ 때, 아쉬웠던 부분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며 “벌써 종영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고 촬영장이 많이 그립습니다. 서운하고, 아쉽고. 그런 감정들이 많이 느껴집니다. 그만큼 제가 애정이 많았던 작품인 것 같고, 정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끝으로 그는 “이후에도 더 좋은 연기, 더 좋은 활동으로 찾아뵐 테니까 저 잊지 마시고 많은 응원,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라며 종영 소감을 마쳤다.
 
손승원은 극중 진중함과 유쾌함을 갖춘 학보사 편집장 ‘임성민’ 역을 맡아 박은빈(송지원 역)과의 티격태격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장난스러운 모습 속에 숨겨진 배려로 따뜻하고 듬직한 모습은 물론, 진중함, 유쾌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손승원 / 블러썸 ENT
손승원 / 블러썸 ENT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는 10월 7일, 14부작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