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넷 보이스 코리아' 최준영-최자, 장은아-거미, 장재호-김태우 실력부터 외모까지 판박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최근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엠넷 보이스 코리아 참가자들의 훈훈한 외모를 칭찬하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가창력만 뛰어난 줄 알았던 참가자들의 훌륭한 비주얼이 누리꾼들에 의해 새삼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가창력은 비주얼과 반비례한다는 통설이 깨지고 있다.
 
특히 가장 시선을 사로 잡는 것은 엠보코 참가자들의 외모를 유형별로 분류해 놓은 것. ‘걸그룹 외모 스타일’부터 ‘훈남 대학 선배 스타일’까지 분류법도 다양하고 개성이 넘친다.
 
우선 걸그룹 외모 스타일로 분류된 참가자는 지난 첫 라이브쇼서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애절한 보이스로 불렀던 캐나다 유학생 신지현, 작은 체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상당수 팬을 보유한 하예나, 20살의 감성으로 70년대 코뿔소를 완벽 소화한 이소정 등.
더불어 귀여운 외모에 애절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유성은과 우혜미 등도 볼수록 매력적이라는 호평도 뒤따르고 있다.
 
훈남 대학 선배 스타일은 어딘지 모르게 감싸 안아주고 싶은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매력으로 누나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백지영 코치 팀의 박태영, 말끔하고 반듯한 외모에 그루브의 제왕이라는 수식어까지 가진 강타 팀의 홍혁수, 교회 오빠 같은 이미지로 블라인드 오디션 첫 등장 때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신승훈 코치 팀의 샘구는 엠보코 미남 3총사로 불리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출중한 음악적 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가수와 꼭 닮은 출연자들의 외모도 화제다. 지난 라이브쇼서 구창모의 희나리를 부른 부산 임재범 최준영은 그룹 다이나믹 듀오 최자를, 영화 국가대표 OST를 부른 소녀시대 ‘훗’ 장은아는 거미, 안정적인 보컬이 매력적이다 못해 편안한 느낌마저 안기는 장재호는 가수 김태우를 닮아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절묘하게 닮았다”, “저런 선배 있으면 학교 다닐 맛 나겠다”, “노래도 잘하는데 얼굴도 예뻐서 배신감 든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net'보이스 코리아'는 13일(금) 밤 10시 50분에 죽음의 조 신승훈 팀과 개성 강한 강타 팀의 두 번째 배틀 라운드가 펼쳐지는 가운데 과연 누가 다음 생방송에 진출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엠넷 보이스 코리아, 사진=인터넷게시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