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부암동 복수자들’ 라미란, “나의 복수 방법은 내가 더 잘사는 것, 그게 복수라고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부암동 복수자들’ 라미란이 자신만의 복수 방법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셀레나 홀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부암동 복수자들’의 주역들인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이준영(유키스 준)과 권석장 감독이 참석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김정혜(이요원 분), 재래시장 생선 장수 홍도희(라미란 분), 대학교수의 부인 이미숙(명세빈 분),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재벌가로 편입된 정혜의 의붓아들 이수겸(이준영 분)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응징극이다.
 
아내의 의사와는 상관 없이 혼외자식을 집에 들인 남편, 내 아이를 괴롭히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녀석과 그 엄마, 가정폭력을 휘두르면서 교육감이 되겠다는 남편, 나를 이용하기 위해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친부모. 누구나 한 번쯤 지금 나에게 스트레스와 상처를 주는 사람에게 복수를 생각해본다. 그리고 그런 지극히 현실적인 복수를 위해 복자클럽이 결성됐다. ‘지금 응징하러 갑니다’라는 메인 카피가 벌써부터 이들이 보여줄 통쾌한 복수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하나의 작품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화려한 캐스팅의 여배우들.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의 조합만으로도 관심을 집중시키며 이들이 만들어갈 유쾌한 ‘복수 케미’를 기대케 한다.
 
라미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라미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극 중 캐릭터처럼 복수를 결심했던 사연이 있냐는 질문에 라미란은 “저는 인생을 말 그대로 ‘케 세라 세라’로 사는 사람이다. 화가나고 그런 일이 있어도 진정한 복수는 내가 잘 사는 것이다, 라고 생각을 한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복수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는 “누군가가 정말 얄밉다고 해도 그것을 표현하거나 그런 적도 없었던 것 같다. 거의 성인군자 수준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요원과 라미란, 명세빈, 이준영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은 10월 11일 밤 9시 30분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