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레이, 자작곡 ‘I NEED U’ M/V 깜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엑소 레이의 자작곡 ‘I NEED U’(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 돼 화제다.
 
레이는 25일 오전 11시 12분 샤미뮤직, 유쿠, 아이치이, 소후, 텐센트, 인위에타이 등 중국 각종 동영상 사이트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I NEED 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I NEED U’는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레이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수록곡으로, 레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어반 R&B 팝 장르의 곡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엑소 레이 / SM
엑소 레이 / SM
 
또한 이번 신곡은 레이가 외조부모의 결혼 50주년 기념 선물로 선사하는 러브송으로 화려하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영원히 함께 하자고 고백하는 가사는 작년 10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수록곡 ‘what U need?’(왓 유 니드)에 대해 ‘당신이 필요하다(I NEED U)’고 화답하는 의미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이가 기획 및 연출을 맡았음은 물론, 외조부모와 함께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프로포즈, 편지쓰기 등 과거와 현재 모습이 교차되는 구성으로 노부부의 추억과 오랜 사랑 이야기를 그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레이는 ‘I NEED U’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 22~24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함은 물론, 외조부모를 향한 존경과 사랑의 메시지를 적은 손편지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레이는 새 솔로 앨범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