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광석’ 개봉 24일 만에 5만 관객 돌파 “악마의 실체를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영화 ‘김광석’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개봉 4주차에 접어든 영화 ‘김광석’이 일일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해 놀라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개봉 24일 만에 누적 관객 수 5만 명을 돌파했다.
 
‘김광석’의 장기흥행과 더불어 ‘김광석법’ 입법 청원을 지지하는 온라인 서명운동 참여자 수가 2만 6천 명을 돌파해 화제다.
 
‘김광석’은 개봉 4주차에 들어서도 식지 않는 관람 열기로 다양성영화 일일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4위로 반등하며 놀라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영화 ‘김광석’ 포스터
영화 ‘김광석’ 포스터
 
현재 전국 25개 극장에서 상영 중인 ‘김광석’의 상영관 확대를 요청하는 관객들의 요구가 빗발쳐 닫힌 극장 문이 다시 열릴지 주목된다.
 
또한 영화의 역주행에 힘입어 故 김광석 변사사건과 같이 공소시효가 지난 의문사에 대해 재수사를 가능케하는 ‘김광석법’ 입법 촉구 온라인 서명운동(김광석.kr) 참여자 수도 26,741명을 돌파했다.
 
목표치 10만명 달성에 청신호가 켜진 것이다. ‘김광석법’ 입법 발의는 추혜선 의원, 안민석 의원, 진선미 의원, 박주민 의원 등 국회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추진 중이다.
 
故 김광석의 딸 서연양이 10년 전 사망한 사실이 고발뉴스를 통해 공개된 직후에 21일(목) 서울지검에 서연양 사망사건 재수사를 촉구하는 고소(고발)장이 제출됐고, 검찰이 즉각 사건을  형사6부에 배당함에 따라 재수사가 급물살을 타는 형국이어서 진실을 원하는 국민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