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재진행형 아이돌”…젝스키스, 신곡 ‘특별해’ 음원 차트 점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젝스키스가 신곡 ‘특별해’, ‘웃어줘’로 국내외 주요 차트를 강타했다.
 
18년 만에 내놓은 정규앨범 ‘ANOTHER LIGHT’의 타이틀곡 ‘특별해’는 21일 발매 이후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등 주요 실시간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더블 타이틀곡 ‘웃어줘’ 역시 ‘특별해’에 이어 2위에 안착하며 ‘현재진행형 아이돌’의 위엄을 뽐냈다.
 
 
젝스키스 / YG
젝스키스 / YG
 
특히 네이버와 소리바다에서는 TOP10 안에 전곡 줄세우기를 성공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포함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지니, 벅스 등 6개 차트에서 새 앨범 수록곡 9곡이 모두 ‘차트인’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해외에서의 인기도 뜨겁다.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타이완 등 4개국 1위에 올랐다.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젝스키스 5집 ‘ANOTHER LIGHT’은 새로운 콘셉트, 차별화된 색깔과 빛을 담은 18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앞서 멤버들은 “멈춰있는 모습이 아닌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 9곡이 꽉 들어찬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땀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젝스키스는 내일(23일) 열리는 콘서트 ‘2017 SECHSKIES 20TH ANNIVERSARY CONCERT’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쉼없이 달려온 20주년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