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HOTSHOT), 오늘 오후 8시 데뷔3주년 팬미팅 티켓 오픈…티켓 순삭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핫샷(HOTSHOT)의 팬미팅 티켓예매가 오늘 오후 8시 전격 시작 된다.
 
핫샷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핫샷 팬미팅 티켓이 오늘 오후 8시 예스24에서 예매가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핫샷은 오는 11월5일 오후6시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팬미팅에서 일본에서 발표했던 ‘Step by step’의 한국어 버전 디지털 싱글 발매에 맞춰 ‘Step by step’을 쇼케이스로 실연하기로 한 것. 또한 멤버들의 자작곡을 포함하여 10여곡의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며 3주년 기념 한정판 CD를 제작해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핫샷(HOTSHOT) / 스타크루이엔티
핫샷(HOTSHOT) / 스타크루이엔티
 
한정판 CD에는 라디오 DJ 토크 형식의 핫샷 멤버들의 육성 좌담 트랙을 비롯하여 멤버들의 자작곡과 ‘JellY’, ‘STEP BY STEP’(한국어,영어)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데뷔 3주년을 맞이하여 그룹 핫샷(HOTSHOT)은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HOTSHOT Fan Meeting In Seoul _ Time to fly (high)’를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며 “멤버들은 다시 한 번 날아오를 기회를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하여 직접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하여 단순한 팬미팅을 벗어나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혼합한 팬콘을 만들자고 단합하여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힘차게 날아오른 핫샷(HOTSHOT’)의 데뷔 후 국내에서의 첫 팬미팅인 ‘HOTSHOT Fan Meeting In Seoul _ Time to fly (high)’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어떤 모습으로 그들만의 무대를 펼칠지 핫샷만의 감각적인 소통이 기다려진다.
 
한편 오는 11월5일 오후6시 서울 광장동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핫샷의 데뷔 3주년 팬미팅 티켓은 오늘(21일)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