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 세계일주급 해외 올로케로 눈길…남다른 데뷔 스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이달의 소녀가 ‘99억 블록버스터급 프로젝트’에 걸맞은 방대한 스케일의 콘텐츠들로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를 공개하며 완전체를 향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멤버 개개인의 각기 다른 개성이 묻어있는 솔로 앨범과 모두가 걸그룹 센터라고 해도 손색없는 극강 비주얼로 업계 안팎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이달의 소녀 앨범 재킷 이미지와 티저, 뮤직비디오가 프랑스, 일본, 아이슬란드, 영국, 대만, 뉴질랜드, 홍콩, 체코 등 해외 여러 국가에서 올 로케로 촬영된 가운데, 범접할 수 없는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달의 소녀 / 블랙베리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 블랙베리 크리에이티브
 
오는 21일 정오 베일을 벗는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 재킷과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 L.A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멤버들은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에보키니 거리, 베니스 비치, 산타모니카 해변, 콜로라도 사막 등 L.A의 다양한 명소를 오가며 촬영에 임했고,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결과물이 어떻게 담겼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는 팬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신인으로는 최초로 거의 모든 티저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해외 올로케로 진행해왔다”며 “L.A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된 오드아이써클의 앨범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역시 빼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 첫 번째 유닛 ‘1/3’과는 상반된 음악적 컬러와 걸크러시 콘셉트로 취향 저격에 나설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의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