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서동현, 에이치에이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손태영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서동현이 에이치에이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4일 에이치에이트컴퍼니 측은 톱스타뉴스에 “서동현은 아역배우로 시작해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은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다. 앞으로 큰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15살로 연기경력 7년차인 서동현은 2010년 KBS 드라마 ‘전우’로 데뷔해 ‘근초고왕’, ‘두근두근 달콤’, ‘발효가족’, ‘닥터진’, ‘천명’, ‘감자별’, ‘내 손을 잡아’, ‘고교처세왕’, ‘조선총잡이’, ‘왕의 얼굴’, ‘달려라 장미’, ‘후아유-학교’, ‘애인있어요’, ‘불어라 미풍아’, ‘우리집에 사는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아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서동현 / 에이치에이트컴퍼니
서동현 / 에이치에이트컴퍼니
 
특히 서동현은KBS 드라마<천명>에서 경원대원군 역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KBS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김영광의 아역으로, MBC 드라마<불어라 미풍아>에서는 극중 이장수(장세현) 아역을 맡아 성인배우 못지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아역배우로 자리잡았다.
 
뿐만 아니라 서동현은 2014년 영화 ‘더 테너 리리코스핀토’에서 유지태 아역으로 출연했으며 ‘현대카드’를 비롯해 ‘보금자리주택’, ‘건강보험관리공단’ 등의 공익광고에도 출연했으며 그룹 워너원의 배진영을 닮은 외모로도 유명하다.
 
에이치에이트 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체결에 서동현은 “에이치에이트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게되어 기쁘고 회사와 함께 한층 더 성장하는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