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3D 스타 아바타로 변신…‘내 손 안의 비에이피(B.A.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비에이피(B.A.P)가 신곡 ‘허니문’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가운데 모바일 3D 아바타로 변신했다.
 
13일 TS 엔터테인먼트는 비에이피(B.A.P)가 3D 스타 아바타 모바일 서비스 ‘스타팝’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북미 등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스타팝’은 팬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아바타와 교류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비에이피(B.A.P) 멤버들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SNS에서 공개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스타팝 관계자는 “팬들이 직접비에이피(B.A.P) 아바타와 생활하며 멤버들의 다양한 대사와 동작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바타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다채로운 상황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B.A.P 팬 유저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비에이피(B.A.P) / TS엔터테인먼트-스타팝
비에이피(B.A.P) / TS엔터테인먼트-스타팝
 
비에이피(B.A.P)는 일곱 번째 싱글 ‘BLUE(블루)’로 활동하며 마지막 컬러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