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RBW, ‘2017 청소년 마음이음 콘서트’ 개최…‘브로맨스-피오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마마무, 양파, 베이식 등의 소속사인 RBW에서 서울시와 함께 청소년 생명 살리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일 RBW는 13일 오후 4시부터 서울시 중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내 강당에서 브로맨스와 피오피(P.O.P)‘2017 청소년 마음이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2017년 청소년 마음이음 콘서트’는 생명존중 문화조성을 위한 서울시와 RBW의 MOU 체결로 시작된다. 이후 생명존중 선언문을 통한 ‘마음이음 선포식’, RBW 소속 뮤지션들의 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실력파 브로맨스, 피오피, 레인보우 브릿지가 책임질 예정이다.
 
RBW 김진우 대표는 “청소년 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회사로서 청소년 생명문화 조성에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은 감사한 일이다.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도시재생 확산, 마을공동체 문화 조성, 정신건강 증진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도 도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17 청소년 마음이음 콘서트 포스터 / RBW
2017 청소년 마음이음 콘서트 포스터 / RBW
 
본 콘서트는 서울소재 중, 고등학교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단체 및 개별 신청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