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에이에이(AA), “프듀 출연 후 얻어가는게 많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에이에이(AA) 정동수와 김남형이 2인조 데뷔에 관한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의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에이에이(AA) 정동수, 김남형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에이에이(AA) 정동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이에이(AA) 정동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프로듀스 101 시즌2’는 국민의 손에서 탄생할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이어 유수의 엔터테인먼트에서 모인 101명의 연습생 소년들이 치열한 연습과 냉혹한 방출을 거치며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한 소년들의 서바이벌 방송 프로그램이다.
 
에이에이(AA)는 M 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정동수, 김남형이 기존 오프로드 그룹에서 2인조로 탈바꿈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에이에이(AA)는 앨범 발매 이후 첫 인터뷰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이며,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당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정동수는 “알리고 싶었다. 우리가 이런 음악을 하는 친구들이라는걸. 그간 나름대로 열심히 작업했고, 그 자체에 만족해왔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들어줬을 때 비로소 의미가 있는 거니까. 프듀에 출연할 기회가 와 남형이에게 같이 해보자고 말했다”고 전했다.
 
김남형 “처음에는 출연 생각이 없었는데 내가 만든 곡을 다른 사람들이 들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영향력을 넓히려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동수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참여하면서 느낀점은 “프로그램 안에서 자기의 실력을 뽐내야 하는데 욕심을 냈는데 제 스스로가 생각했던 것보다 잘 나오지 않아서 속상하기도 했다”고 말했고, 김남형은 “서로서로 의지가 많이 됐다. 프로듀스 101 마음 고생을 많이했다 경쟁이라는 시스템 때문에 저는 즐기고 싶은데 그렇지 않으니 더 많이 할려고 노력해야하고 경쟁을 해야하다보니 힘들었는데 형이 없었으면 정말 힘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김남형은 “프듀를 하게 되면서 그 친구들한테 배울게 많았다. 정말 목숨걸고 하는게 보이더라, 나이가 어린데 정말 독하구나라는 생각도 들었다”라고 말하면서 “저는 춤을 진짜 못 췄었다. 예전에는 몇 일 정도 걸려서 춤을 추게 됐다면, 이제는 몇 번 보면 따라한다. A클래스에서 있으면 춤을 잘추는 애들이 많다보니 뒤쳐지기 싫어서 연습하다보니 많이 늘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