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미남 분식집’ 더보이즈, ‘깜짝손님’ 장문복 부터 ‘떡부해’까지…‘본격 영업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화제의 더보이즈(THE BOYZ)가 ‘꽃미남 분식집'의 오픈을 앞두고 ‘췍통령’ 장문복의 깜짝 지원사격을 받아 눈길을 끈다.
 
7일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올 하반기 선보이는 화제의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우리는 영업 중’ 3화가 지난 6일 MBC뮤직과 더보이즈 공식 V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됐다고 밝혔다.
 
이어, 세 번째 에피소드에 접어든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회를 거듭할수록 V채널 본 방송 시청자 수치가 점차 상승, 독특한 소재와 재미로 현재 아이돌 팬덤 내 매서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베트남과 미국 등 영어권 국가 K팝 팬들 역시 ‘본방사수’에 동참, 수 천 개의 댓글과 하트(좋아요)로 더보이즈를 응원하는 등 열띤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6일 방송된 3화 ‘너의 의미’ 편에서는 매장 오픈을 코 앞에 두고, 본격 영업에 임박한 더보이즈의 고군분투 영업 준비기가 세세히 그려져 눈길을 모은다.
 
꽃미남 분식집 / 로엔 ENT
꽃미남 분식집 / 로엔 ENT
 
특히, ‘꽃미남 분식집’ 3화에서 미모의 게스트가 더보이즈를 응원 방문한다는 사실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 주인공이 멤버 주학년의 ‘프듀2’ 동기이자 ‘췍통령’ 장문복으로 밝혀지는 등 끝없는 ‘반전’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큰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앞서 수 천명이 집결한 더보이즈의 사전 프로모션 현장이 가장 먼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7월 한남동과 신촌에서 진행된 ‘꽃미남 분식집’ 사전 행사에는 더보이즈를 만나기 위해 각각 1000여 명 이상의 팬들이 현장에 집결, ‘핫’한 분위기 속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어 인기예능에서 착안한 요리배틀쇼 ‘떡볶이를 부탁해’ 코너도 진행됐다. 주어진 시간은 단 15분, 분식집 정식메뉴 등극을 놓고 캐나다 출신 ‘메인셰프’ 케빈과 떠오르는 ‘떡볶이신동’ 주연이 맞붙었다. 여유로운 ‘요리스킬’의 에릭은 하와이안 떡볶이, 기본에 충실한 주연은 크림소스 떡볶이를 선보여 막상막하 요리대결을 펼친다.
 
멤버들의 긴장감 도는 투표 끝, 1등은 주연의 ‘크림소스 떡볶이’가 차지하면서 ‘꽃미남 분식집’ 정식메뉴 등극의 영광을 차지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는다. 아쉽게 패한 케빈은 “주연이 소스도 직접 만들고 정성을 들인 만큼 승리하는 것이 맞다”며 겸손한 태도와 돈독한 팀워크로 승리를 축하한다.
 
어느 덧 정식 오픈 D-1, 매장 점검차 가오픈에 나선 더보이즈는 음료, 요리, 서빙팀이 신중한 자세로 각각 영업 시뮬레이션을 진행한다. 이후 서빙팀 ‘에이스’ 주학년을 동공확장 시킨 깜짝 손님 장문복이 등장, 이어 ‘프로듀스101 시즌2’ 동기인 주진우, 김태민이 함께 응원 방문해 멤버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세 사람은 사실 ‘꽃미남 분식집’ 영업점검을 위해 긴급 투입된 특수 요원으로, 메뉴주문과 서비스, 팀워크 등 더보이즈의 영업 준비과정을 꼼꼼히 점검하고 평가했다. 이윽고 매장에 갑작스런 정전이 찾아오고, 당황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다음주 공개될 4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