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꽃미남 분식집’ 더보이즈(THE BOYZ), 장문복-김태민-주진우 방문에 우왕좌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더보이즈(THE BOYZ)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분식집 영업을 개시했다.
 
6일 방송된 MBC뮤직 ‘꽃미남 분식집’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메뉴를 선정하고 영업 개시에 들어갔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메뉴 선정 대결 후 투표로 결정하는 등 재미에만 치중하지 않는 모습이었다. 주연과 케빈의 대결에서 주연의 ‘매운 크림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정식 메뉴로 선정됐다.
 
그들이 영업을 개시한 첫 날, 마수걸이 손님은 장문복, 김태민, 주진우였다. 머릿결을 휘날리며 찾아온 장문복은 꽃다발 대신 파다발을 선물했다.
 
‘프듀2’ 출연 당시 장폐색증으로 중도 하차한 김태민 역시 더보이즈의 메뉴를 맛보기 위해 찾았다.
 
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보이즈 멤버들은 정신 없이 분식집을 뛰어다녔다.
 
그러던 가운데 ‘꽃미남 분식집’의 전기가 나가는 소동도 벌어졌다. 당황한 멤버들은 이내 들어온 전력으로 요리를 계속했다.
 
다음 회차에서는 장문복, 김태민, 주진우가 더보이즈 요리에 만족할 수 있을지 공개될 예정이다.
 
우여곡절 끝에 영업 첫 날을 맞은 더보이즈는 ‘꽃미남 분식집’에서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김태민-주진우-장문복 ‘꽃미남 분식집’ 방송 화면 캡처 / MBC뮤직
김태민-주진우-장문복 ‘꽃미남 분식집’ 방송 화면 캡처 / MBC뮤직
 
‘꽃미남 분식집’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 MBC뮤직, 더보이즈 공식 V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같은날 밤 11시에 MBC에브리원 ‘THE BOYZ 꽃미남 분식집-우리는 영업 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