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가 생겼다’ 장혁진, 임원희 중 누구? “ 집사 의뢰인 만족도 평가 공개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집사가 생겼다’ 에서 집사 의뢰인 만족도 평가 공개했다.
 
21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집사가 생겼다’ 에서 첫번째 의뢰를 마치고 의뢰인의 만족도 평가를 공개했다.
 

올리브TV ‘집사가 생겼다’ 방송캡처
올리브TV ‘집사가 생겼다’ 방송캡처
 
첫번째 집사일로 수고한 4명의 집사와 식사를 마친 김준현 집사장은 가장 좋은 점수를 받은 집사는 장혁진이라고 발표했고 내심 기대했던 김원희는 혹시 장혁진의 평가는 아이들이 한 것이 아니냐고 말하며 집사들에게 웃음을 줬다.
 
이번에는 집사장 김준현이 직접 특별한 의뢰인을 만나 구체적으로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미리 확인하고 갔다.

의뢰인은 바로 배우 차태현의 부모님이었고 넓은 집안일을 해야해서 임원희, 장혁진, 신승환 집사 이렇게 3명이 가기로 했다.  
 

특히, 신승환은 차태현의 전 매니저였기 때문에 차태현의 부모님이 반가움을 표현했고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올리브TV 에서 방송되는 ‘집사가 생겼다’ 은 매주 월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