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아이피’(V.I.P), 3종 캐릭터 엽서 공개… ‘한정 수량 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8월, 극장가 흥행 VIP를 예고하는 영화 ‘브이아이피’가 개봉을 앞두고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VIP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3종 캐릭터 엽서를 준비했다.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을 모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브이아이피’가 극장에서 만날 VVIP 관객들을 위해 3종 스페셜 캐릭터 엽서 세트를 공개했다.
 
극장에서 배포 될 스페셜 아이템 ‘브이아이피’ 캐릭터 엽서는 은폐하려는 자,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그리고 모두가 주목하는 VIP의 강렬한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흑백 스틸과 붉은 로고가 대비되며 압도적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캐릭터 엽서는 그 자체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브이아이피‘ 캐릭터 엽서/워너브라더스 코리아
‘브이아이피‘ 캐릭터 엽서/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특히 ‘브이아이피’ 캐릭터 엽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각 극장 별로 서로 다른 캐릭터 엽서가 나누어 배포되어,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네 배우의 캐릭터 엽서를 하나의 세트로 만들고 싶다면 모든 극장을 방문하는 것도 영화 ‘브이아이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이다. 높은 퀄리티로 소장 욕구를 증폭시키는 영화 ‘브이아이피’ 캐릭터 카드 엽서는 ‘브이아이피’가 개봉하는 이번 주부터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이아이피’ 캐릭터 카드 엽서는 전국 지역, 한정 수량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CGV, 메가박스에서는 매표소 선재함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는 현장 티켓 인증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 단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에 수량이 품절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영화다.
 
한편, 박훈정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과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폭발적 열연이 어우러진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3일 개봉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