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우도환, 팬심 자극하는 ‘상남자’ 매력으로 ‘여심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우도환이 ‘구해줘’에서 마성의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우도환은 매주 토,일 방영되는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선의를 베풀었다가 억울하게 인생이 꼬여버린 ‘석동철’ 역을 맡았다. 이에 ‘상남자 매력’을 폭발시키며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석동철’ 역의 우도환/OCN ‘구해줘’
‘석동철’ 역의 우도환/OCN ‘구해줘’
 
지난 20일 방송된 6회에서는 나이트 클럽 웨이터가 된 동철이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돌리다 고등학교 동창들과 마주쳤다. 과거 동철은 그들 때문에 불합리하게 퇴학 조치를 받았던 터라 일순간 긴장감이 감돌았지만 동철은 과거는 묻기로 결심한 듯 돌아섰다.
 
이어 동철이 한 여자의 “도와주세요”라는 외침에 본능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철은 강제로 자동차에 끌려 타게 된 여자를 구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보닛 위로 돌진했다. 그리고 냉철하고 강단 있는 눈빛으로 여자를 괴롭히는 남자를 노려보며 “셋 만에 나온나”라고 박력 있게 경고했다. 남자가 나오지 않자 쇠파이프로 유리창을 박살내는 등 상남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우도환은 거친 사투리 대사도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을 다시금 매료시켰다. 특히 “그래서 내가 셋 만에 나오라고 경고 안 했습니까?”라며 상대를 압박하는 장면에서 우도환의 카리스마와 거침없는 남성미가 브라운관을 가득 채웠다.
 
석동철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애정이 매 회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우도환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생 캐릭터다”, “우도환이 아닌 ‘석동철’은 상상할 수 없다”, “떠오르는 신예”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우도환, 옥택연, 서예지, 조성하 등이 출연하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