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강호동 제외 ‘아는 형님’ 멤버들과 회식…‘섬총사만 제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아는 형님’이 출연했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jtbc ‘아는 형님’ 멤버들과 회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강호동은 스케쥴이 있어서 빠졌다. 그 외에 김영철,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수근, 서장훈, 버즈 민경훈은 모두 참석했다.
 
서장훈은 ‘아는 형님’ 멤버이기도 하지만 ‘미운 우리 새끼’ 보조MC이기도 해서 이날 상황을 해설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지난 방송에서 서장훈은 “‘미운 우리 새끼’ 신동엽과 ‘아는 형님’ 강호동을 맞트레이드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전한 바 있다.
 
각 프로그램의 대표 mc들이 서로 상대방의 프로그램에 나가자는 것.
 
이에 각 방송 측 인물들 모두 긍정적인 시도를 보냈다.
 
이 과정에서 김희선은 티비엔 ‘섬총사’ 먼저 출연하라고 신동엽에게 압박했다. ‘섬총사’에는 김희선, 강호동이 출연하는 중이다.
 
오늘 방송 속 ‘아는 형님’들의 만남은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강하게 암시해 시청자의 관심이 커지게 만들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