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배틀트립’ 이국주-박나래, 여름 훗카이도 여행기…‘세계 3대 삿포로 맥주 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국주-박나래의 여름 훗카이도 여행기가 펼쳐졌다.
 
1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연예계 절친 이국주과 일본 북단의 도시 홋카이도(북해도)로 향해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먹방을 펼쳤다.
 
“훗카이도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캐도 캐도 끊임없이 매력이 나오는 것 같다”고 전한 박나래는 “겨울의 훗카이도도 좋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여름의 훗카이도를 더 추천한다. 이곳은 겨울이 길고 여름은 한 두 달 밖에 안 되는지라 여름이 조금 더 특별한 기운이 있고 축제도 더 다양해서 너무 좋은 추억이 됐다”고 진솔하면서도 흥미로운 여행 후기를 밝혔다. 
 
 
이국주-박나래 / KBS2 ‘배틀트립’
이국주-박나래 / KBS2 ‘배틀트립’
 
오타루 유리 공예품 가게를 찾은 박나래는 화병을 보고 “소주잔인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세계 3대 맥주 축제 중에 하나인 ‘삿포로 맥주 축제’ 현장을 찾아 직접 맥주 맛을 보며 즐겼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