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생방송투데이’ 쫄깃한 식감이 좋은 “안산 반건조 명태조림, 쭈꾸미볶음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생방송투데이’ 에서 안산 명태조림 맛집이 나왔다.
 
17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반건조 명태조림, 주꾸미볶음 맛집이 소개됐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캡처
 
강원도 고성의 명태만을 쓰는 이 맛집은 최대한 질 좋고 신선한 재료를 쓰는데 강원도의 고향을 살리며 비법 양념만을 써서 만들었다고 했다.
 
조리한 명태조림은 냉동실에서 애벌을 하고 다시 끓이면 쫄깃한 식감을 맛 볼 수 있고 육수는 청주를 넣어서 불꽃이 나올 정도로 끓이고  보름 정도 숙성 시킨다고 했다.  
 
이 곳을 찾는 단골손님은 5년이상인데 이 양념의 비법은 어간장이라고 입을 모아 말했고 이 어간강은 쭈꾸미볶음의 맛도 살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고 했다.
 
또 맛을 본 명태조림은 매콤한 양념 맛과 쫄깃한 명태의 식감이 환상적이라고 하며 시청자들의 입 맛을 돋웠다. 
 
한편, SBS 에서 방송된 ‘생방송투데이’ 는 매주 월~금요일 6시 45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