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1988’ 혜리, “사실 정환이가 남편이 될 줄 알았다” 발언 화제…현실에서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혜리가 류준열에 대해 평가한 것이 화제다.
 
혜리는 tvN ‘응답하라 1988’을 마치고 박보검, 류준열과의 호흡을 전했다.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혜리는 박보검에 대해 “택이는 보검 오빠 그 자체”라며 “예의 바르고, 착하고 조용한 성격이 닮았다. 보검 오빠는 술, 담배도 안 한다. 바른생활 청년이다”고 웃었다.
 
또한 박보검과의 키스신에 대해선 “난 첫 키스신이라 너무 부끄러웠는데 보검 오빠가 배려해주고 이끌어줬다"며 "택이와 함께하는 장면이 많아서 보검 오빠와 많이 친해졌다"고 전했다.
 
정환 역의 류준열에 대해선 “사실 정환이가 남편이 될 줄 알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극 후반부 정환이 피앙세 반지를 건네주며 혜리에게 숨겨둔 마음을 고백할 때 혜리는 펑펑 울었다 전하기도 했다.
 
혜리는 “풋풋했던 시절을 추억한 장면에서 이루어지지 못한 슬픈 사랑의 이별을 느꼈다”며 “정환이와 함께 쌓아온 예쁜 그림들이 많았는데 그런 추억, 사랑과 진짜 이별하는구나 싶었다. 정환이가 끙끙 앓다가 감정을 표현했다. 시청자가 느낀 안타까운 감정을 나도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에선 훨씬 더 슬펐다. 준열 오빠가 내 눈을 보고 얘기를 하고 난 아무 말 하지 않고 들었는데 정말 슬펐다”고 말했다.

 
한편, 혜리 측 소속사는 류준열과의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 중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Tag
#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