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도둑놈 도둑님’ 안길강, 괴로움에 몸서리…친부모 묻는 지현우에는 “미안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도둑놈 도둑님’ 안길강이 지현우에게 과거 일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장판수(안길강)가 장돌목(지현우)에게 과거 일을 실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판수는 장돌목에게 “네 친아버지와 어릴 때 아는 사이였다. 오랫동안 보지 못하다가 마약 사건 때문에 죽었다는 걸 알고 찾아갔다”며 “그때 불이 난 걸 보고 네 엄마하고 널 병원에 데려갔다”고 과거 장돌목이 어린 시절 있었던 일을 전했다. 
 
 

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화면 캡처
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화면 캡처
 
이를 들은 장돌목은 “그럼 제 친엄마는 어떻게 된 거냐. 병원에 가자마자 돌아가신 건 아니지 않나”며 “강물에 빠져 돌아가셨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궁금함을 보였다.
 
그때 장판수는 윤중태(최종환)가 자신에게 했던 말을 떠올렸다. 과거 윤중태가 “당신이 장돌목 친아버지를 배신해 그가 죽었고, 당신 때문에 친어머니까지 죽게 됐다고 말하라”했던 것을 생각한 후 괴로워했다.
 
이어 장판수는 윤중태가 “친아버지를 밀고해 죽인 게 당신이란 걸 알면 장돌목이 어떤 기분이 들까”라고 이야기했던 걸 상기 시킨 후 과거 일을 전하기 망설였다.
 
장돌목은 그런 그의 모습에 답답해하면서 “그럼 지도 때문에 제 친아버지가 홍일권(장광)한테 죽었다는 걸 어떻게 안거냐”고 또 다시 의아해했고, 장판수는 짐작으로 알았다고 얼버무리며 장돌목에게 미안하다고 했다.
 
한편, MBC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