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효리네 민박’ 삼남매 SNS에 올라온 아이유 “동생들 까까 사다준 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효리네 민박’ 투숙객으로 묵었던 삼남매가 SNS를 통해 아이유와 있었던 일화를 털어놨다.
 
삼남매는 SNS를 통해 “꿈 같았던 효리네 민박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셨던 이효리 회장님 이상순 사장님과 여자도 설레이게 만드는 아이유 언니 방송이 뭔지 촬영이 뭔지도 모르는 삼남매를 챙겨주셨던 JTBC 효리네 민박 제작진 정말루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또한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얼굴은 원래 예뻤고 목소리는 늘 그래왔듯 꿀이 떨어졌다. 그리고 무엇보다 꾸밈없이 조금씩 다가와주는 모습에 늘 진심이려는 모습에 너무나 빠져버렸다”고 말하며 “축제 갔다온 날 서울 나갔다고 동생들 까까 사다준 천사 #이다정 넘나 스윗”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진 / ‘효리네 민박’ 삼남매 SNS
해당 사진 / ‘효리네 민박’ 삼남매 SNS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진국이지 넘나 좋았다 진짜”, “삼남매 없이 이제 효리네 민박 어떻게 보나 너무 아쉽다”, “삼남매 아이유 다 너무 귀여워”, “아이유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밤 8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