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론티켓’ 단독 예매로 스크린 뒤 천재들 만난다…‘위플래쉬-라라랜드 음악 감독 내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종합콘텐츠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티켓이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7’ 예매를 8일(화) 낮 12시부터 단독으로 진행한다.
 
세계적 명성의 영화음악 감독들이 펼치는 라이브 무대를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음악 팬이 모인 뮤직플랫폼 멜론의 패밀리서비스 멜론 티켓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0월 7일(토)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7’은 분주한 현대인의 삶 속에서 진정한 여유와 건강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7’ / 로엔 ENT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7’ / 로엔 ENT
 
특히, 1, 2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와 ‘위플래쉬’, ‘라라랜드’의 음악감독 저스틴 허위츠(Justin Hurwitz)의 내한 소식이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작품인 ‘덩케르크’를 비롯해 ‘인셉션’,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등 120편이 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이름을 올린 ‘영화음악계의 전설’ 한스 짐머는 엄청난 실력자들로 구성된 19인조 밴드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저스틴 허위츠는 ‘라라랜드’ 영화 전편을 영상으로 관람하면서 영화 속 음악을 71인조 디토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들려준다. 이 무대에서는 스페셜 재즈밴드도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멜론 티켓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영화에서 듣던 음악을 실제 음악감독들의 라이브로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멜론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두 명장의 공연으로 ‘음악’이 우리 삶에 주는 진정한 여유와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