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재명-이재영-이재용, 비슷한 이름과 각기 다른 화제의 이유…‘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8일 새벽은 ‘이재’ 천하?
 
8일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름이 비슷한 세 사람 이재명, 이재영, 이재용이 각각 실검에 올랐다.
 
그들의 이름은 비슷하지만, 각자의 위치나 화제의 이유 모두 제 각각이다.
 
이재영 /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공식 홈페이지
이재영 /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공식 홈페이지
 
먼저 이재영, 여자배구대표팀은 7일 오전 제19회 아시아 여자배구 선수권대회(9~17일)가 열리는 필리핀으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김연경은 엔트리를 다 채우지 못하고 출발하는 것에 불만을 토로했다. 이 과정에서 이재영을 언급했다. 이에 이재영은 7일 하루 동안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재용 / SBS 뉴스 방송 캡처
이재용 / SBS 뉴스 방송 캡처
 
그 다음은 이재명. 이재명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SBS에서 방송하는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이재명의 본래 직업은 성남시장이며 정당은 더불어민주당이다. 그는 올해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유력 대선주자로서 참여하기도 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 /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 캡처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 /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 캡처
 
마지막으로 이재용. 지난 7일 박영수 특검이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에 대해 징역 12년형을 구형했다.
 
특검은 박근혜 전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씨에게 433억원의 뇌물을 공여한 혐의 등으로 이재용 부회장에게 12년형을 구형했다.
 
공판 논고문을 통해 특검은 이번 재판을 통해 재벌과 권력간의 정경유착에 대해 중벌을 내려야 함을 주장하는 상태다.
 
각기 연관성이 적으면서 이름은 비슷한 세 사람이 나란히 실검에 오르는 모습은 향후에도 자주 보기는 힘들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