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 오열보다 슬픈 ‘음소거 눈물’로 시청자들 울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정소민이 ‘비운의 여인’ 줄리엣을 연상시키는 가슴 아픈 사랑 연기로 시청자를 울렸다.
 
지난 6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정소민이 가족과 사랑 모두 포기할 수밖에 없는 슬픈 사랑으로 시창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정소민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화면 캡처
정소민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화면 캡처
 
이날 미영(정소민 분)은 중희(이준 분)로부터 가슴 벅찬 사랑 고백을 받았으나 이를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아버지 한수(김영철 분)의 신분 세탁에 대한 원망과 죄책감으로 인해 부모와 중희 모두 볼 수 없었던 것. 미영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뜨거운 눈물과 함께 끝내 중희의 고백을 거절하는 안타까운 모습으로 시청자의 심금을 울렸다.
 
미영은 고백 이후 자신을 찾아온 중희에게 “안배우 님 얼굴 보면 점점 아빠가 더 미워지고 원망스러워져요. 근데 전 다시 태어나지 않는 한 아빠 딸이잖아요”라는 말로 서로가 뜨거운 마음을 갖고 있음에도 결국 받아들일 수 없는 냉정한 현실이 시청자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져 탄식을 자아냈다.
 
정소민은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안고 가야 하는 아버지의 죄와 그로 인해 포기해야만 하는 중희를 향한 사랑이라는 무거운 두 마음을 어디로 둘 지 몰라 괴로워하는 여자 미영을 차분하고 절제된 연기로 담아내 애잔함을 더했다. 아픔을 삼킨 채 대사를 이어가다가 중희와 돌아선 후에야 소리 없이 왈칵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은 미영의 슬픈 운명처럼 다가와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특히 오열보다 슬픈 ‘음소거 눈물’ 연기가 압권이었다. 극도의 슬픔 속에서도 감정의 완급을 조절하는 수준급 연기 실력을 선보인 정소민은 ‘주말극 로맨스 여신’으로서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심쿵 고백’부터 마음이 찢어지는 ‘맘찢 거절’까지 극의 애절한 로맨스를 더했다.
 
여기에 비극적 사랑을 이어가 흡사 줄리엣을 연상시키는 기구한 운명까지 연기하며 베테랑 배우다운 내공을 드러냈다. 중희와의 절절한 로맨스를 어떻게 이어갈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인물로 맹활약하며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가족과 사랑하는 이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미영의 사랑이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